콘텐츠 바로가기
UOS-Kor UOS-Eng
심사절차 및 기준
FAQ
Q&A
공지사항
Home > 문의사항 > 공지사항
교수초빙/FAQ 게시판입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첨부
  6 지원하기에 전공내역서 등 업로드 양식 다운로드가 안될때 김재민 2013-12-18 첨부파일 다운로드  
 

지원하기에 전공내역서 등 업로드 양식 다운로드가 안될때

 

우선 별첨 같은 양식을 올려놓으니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세가지(한글, 워드, 엑셀) 서식중 하나를 선택하여 작성하신 후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첨부파일 : 4.연구활동계획서_업로드양식.zip 3.자기소개서_업로드양식.zip 2.연구실적목록_업로드양식.zip 1.전공내역서_업로드양식.zip
 
  5 연구실적목록 작성시 유의사항입니다 김재민 2013-05-21    
 

연구실적목록 작성시 최근 3년이내(2010. 12. 25. ~ 2013. 12. 24.) 연구실적물만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박사학위의 경우도 최근3년 이내만 200%로 인정되오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첨부파일 :  
 
  4 연구실적목록 등 첨부서류 다운로드 및 업로드 관련사항 안내 박종헌 2012-06-14    
 

지원자 선생님들께 안내드립니다.

 

우리학교 신규채용 지원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1. 인터넷 지원서 작성(사용자 등록 후), 해당 탭 입력 후 저장

2. 전공내역서, 연구실적목록, 자기소개서, 연구활동계획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3. 그리고, 인터넷 지원 후 부속서류 접수를 우편 또는 직접 접수를 하는 시스템인데,

 

2항의 파일을 업로드 하는 것은 2013.12. 24(화) 15:00까지 수정할 수 있으며,

수정하는 방식은 수정할 내용의 파일을 정비하여 업로드 하면, 종전에 업로드한 파일이 삭제되는 형식입니다.

 

이 점을 양지하시고,

잘 못 올린 파일이 있으면 해당 파일 자리에 빈 파일을 업로드하여 삭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  
 
  3 지원서 접수시 유의사항(저장, 제출, 제출확인 3단 확인 필요) 박종헌 2012-06-14    
 

인터넷 지원서 접수 시

지원자들 중에는 시스템에 익숙하지 않은 상황이므로

최종 제출확인 버튼을 누르지 않은 경우가 가끔 발생합니다.

(이런 경우는 유효한 지원이 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우리 대학교 시스템은

지원서 및 각 탭으로 구분되어 있는데

각 탭마다 입력사항을 저장하고

1차 제출버튼을 누를 다음

본인의 입력사항을 화면으로 확인하시고

제출확인 버튼을 눌러야 최종 제출된 상태가 됩니다.

 

특히 해외에서 지원하신 분들은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  
 
  2 자기소개서 및 연구활동계획서도 반드시 지원시스템에 업로드 하여야 합니다. 박종헌 2012-06-14    
 

지원서 작성 시

자기소개서 및 연구활동계획서도 점수가 부여되므로

양식을 다운받아 기재한 후

반드시 업로드 하여야 합니다.

 

주요기재내용은 우리 대학교에서 올린 양식을 참조하세요.



첨부파일 :  
 
  1 연구실적목록의 대표실적 3편을 순서대로 반드시 기재하세요. 박종헌 2012-06-14    
 

지원자 선생님께 안내드립니다.

 

지원서 제출내용 중

연구실적목록 에 있는

연구실적란에 최근 3년 이내의 실적물 중 대표실적 3편을 순서대로 기재하여야 함을 명시하였습니다.

 

학부과별로 약간 차이가 있으나

대표실적물 순위를 기재하지 않으면 실적물에 대한 질적평가가 어려우므로

반드시 대표실적에 대한 순위를 3번까지 기재하여야 합니다. 

 

만약 3년이내의 실적이 2편 이하인 경우도 해당 편수대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  
 
1 
검색
 
우)0250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서울시립대로 163  서울시립대학교 교수초빙 TEL: 02-6490-6106